본문 바로가기

국내여행

❤제천 포레스트 리솜 충북 여행 숙소 맛집 가볼만한곳 배론성지 해브나인스파 브이탑 프라이빗 스파 자쿠지

오늘은 겨울에 가기 딱 좋은 프라이빗 스파가 있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 함께 떠나봐요~

 

  1. 제천 포레스트 리솜 객실 타입: 레스트리 포레스트 비교

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객실이 두 곳이 있어요. 레스트리와 포레스트에요. 두 곳을 다 가본 제가 비교해볼게요. 여러분은 마음에 드는 곳으로 선택해보세요.

기본적으로 두 곳 모두 동일하게 체크인 시간은 3시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11시에요. 그런데 체크인 할 때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려요. 체크인 카운터는 별로 없는데 하려는 사람이 같은 시간에 너무 많아서 몰리기 때문이에요. 번호표를 뽑고 카톡으로 연락이 오면 그때 체크인이 가능해요. 체크인 하기 전에 스파 이용을 할 수 있으니 미리 이용하고 있어도 좋아요~

 

💗레스트리 : 브이탑 스파가 있는 바로 그 건물이에요. 주차장이 있는 건물이에요. 안쪽까지 이동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어요. 숙소는 퀸 침대가 두 개가 있어요. 4명 모두 편안하게 침대에서 잘 수 있어서 좋았어요. 거실에도 식탁과 의자가 있어요. 펜션과 호텔의 중간 정도인 객실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. 편의 시설(식당, 편의점, 노래방 등)이 아주 가까워요.

 

💗포레스트 : 레스트리 건물에서 숲속으로 들어가면 있는 빌라동이에요. 숲속에 있는 분위기가 좋아요. 다만 체크인 건물에서 카트를 타고 이동을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. 하지만 왕복카트 이동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짐옮기기 편리하고, 더 안쪽으로 들어가 조용하고 숲속 공기가 더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. 걸어서 산책해서 가는 것도 생각보다 좋아요. (술이 모자라서 더 사러 갔다 옴ㅎㅎㅎ) 퀸사이즈 침대 1개가 있고 온돌방에 따로 침구들이 있어요. 온돌방은 미리 온도를 올려두시면 좋아요.

 

 

2. 해브나인스파와 브이탑스파

해브나인스파는 실내의 각종 풀과 아가들이 놀 수 있는 아쿠아플레이, 실외의 인피니티풀, 프라이빗 스톤 스파 등 다양한 곳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. 다양하고 넓은 곳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. 다만 사람이 많을 때는 물반 사람반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.

 

브이탑스파는 레스트리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자쿠지에요. 보글보글 버블이 물을 따뜻하게 데워줘요. (예약 필수)

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눈 앞에 보이는 숲의 풍경을 보면 생각이 비워지고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에요. 또, 엄청 크고 푹신한 베드가 있어서 누워서 쉴 수 있어요. 넓고 편한 자쿠지에서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좋더라구요. 그리고 맛있는 와인과 가벼운 안주를 먹을 수 시켜 먹을 수 있어요.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.

https://www.resom.co.kr/restree/amenities/vtop.asp

레스트리 리솜

(주)호반호텔&리조트 운영, 스플라스 리솜, 레스트리 리솜, 포레스트리솜, 리솜오션캐슬, 스플라스 워터파크, 해브나인힐링스파 등

www.resom.co.kr

 

겨울엔 스파가 추워서 괜찮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춥지 않고 물이 뜨끈하고 얼굴은 시원해서 좋았어요. 그리고 샤워타올과 큰 수건이 있어서 스파 후에도 따뜻하게 숙소까지 갈 수 있어요.

 

 

3. 제천 맛집이에요~

리솜 포레스트 안에 있는 맛집이에요.

리솜포레스트 별채

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리솜 포레스트 내

물놀이 후에 즐기는 파전과 막걸리는 진리죠~!

근데 그것보다 저 매운 오뎅이 너무 맛있었어요. 매콤한 소스에 졸여진 뜨끈한 매운어묵 진짜 별채에 가면 꼭 드세요.

다음은 제천에서 유명한 송어회에요. 이건 제천 시내에서 포장해서 가져올 수 있어요. 저녁 배불리 먹고 안주로 회는 정말 좋은 선택이에요~

쫄깃 부드러운 송어회를 즐겨보세요.

여기는 다음날 아점으로 먹기 딱 좋은 맛있는 한식이에요.

깨가 고소하게 갈려 있는 시래기밥과 시래기국, 강된장, 달걀말이, 새로운 맛의 장아찌까지 너무 맛있는 한식 한 상이에요.

강된장을 비벼서 한 입 먹으면 크으~

이 집은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방영된 집이에요.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시래기국, 강된장, 짱아찌까지 다 포장해서 집에 사왔어요. 엄마아빠도 시원한 시래기국이 시골에서 먹던 맛이라고 좋아하셨어요. 짱아찌는 고기 먹을 때 꺼내먹는데 거의 다먹었어요.

제천시락국

충청북도 제천시 의림대로2길 16

4. 제천 가볼만한곳이에요~

배론성지

충청북도 제천시 봉양읍 배론성지길 296

의림지

충청북도 제천시 모산동 241

가을에 핫한 단풍 맛집인 배론성지에요. 저는 무교인데도 가보니 좋았어요. 평화롭고 멋진 공원을 걷는 기분이었어요.

인스타에서 핫한 사진포인트에서 사진도 한 장 찰칵 찍고~

여기서 파는 요거트가 엄청 맛있으니 요거트도 맛있으니 들어가기 전에 사서 들어가세요.

 

스파도 하고~ 맛있는 음식도 먹고~ 좋은 곳 구경도 하는~ 훌륭한 제천 여행 즐겨보세요!

 

 

#제천#레스트리#포레스트#리솜#리솜리조트#제천포레스트#제천여행#제천숙소#제천맛집#제천가볼만한곳#배론성지#해브나인스파#브이탑#프라이빗#프라이빗스파#자쿠지#별채#리솜포레스트별채#매운오뎅#송어회#제천시락국#의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