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해외여행/일본

✈일본 나고야 여행 중부 공항 사카에역 숙소 맛집 Day1

그동안은 일본 여행을 갈 수 있어도 다른 나라 여행에 더 마음이 갔었는데

도쿄에 다녀와서 일본에 대한 인식이 좋아졌어요.

이번에는 남자친구와 나고야에 다녀왔어요.

지브리영화를 좋아해서 #지브리테마파크 가보고 싶다 했었는데 나고야에 생겼단 소식을 듣고 달려가보았어요~

 

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저녁 비행기를 타고 갔어요.

저녁 비행기는 저렴하고 저같이 게으른 사람에게는 당일에 짐챙길 시간이 넉넉해서 좋고, 면세점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. 단점은 가자마자 할 수 있는게 없죠.

00:01
대표

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.

공항에서 쌀국수를 한 그릇 때려주고 비행기를 탔어요.

우리나라에서 일본 중부 국제공항(주부 국제공항)까지는 약 2시간 정도 걸려요.

일본 공항에 도착해서 입국 수속을 했어요. 나리타 공항에서는 엄청 오래 걸려서 열받았었는데 중부 국제공항(주부 국제공항)에서는 엄청나게 수속이 빠르더라구요~ 오예~

 

  1. 주부 국제공항에서 사카에역 가는 방법

뮤스카이 메이테쓰 특급 탑승 & 가나야마역 환승을 할 수 있어요.

혹은 버스를 타고 오아시스 21에서 내리는 방법이 있어요.

 

저는 뮤스카이를 타기로 했어요. KTX처럼 빨리 갈 수 있어서요.

공항에 내려 트레블카드로 돈을 뽑으려 했는데 가능한 ATM을 찾기가 어려워서 힘들었어요. 여러분은 공항에서 쓸 현금 정도는 환전해 가시길 추천해요. 스이카 카드(일본 교통카드)도 사용 가능해요~

뮤스카이 밴딩머신에서 가고 싶은 역(카나야마역 혹은 나고야역) 선택 후 티켓을 넣고 입장하면 끝이에요!

다만 티켓은 그냥 승차권이고 자리는 또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. 저희는 모르고 그냥 앉아있었는데 친절하신 역무원께서 앉을 수 있는 자리를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. 걱정말고 그냥 타셔도 괜찮아요.

예약 사이트 첨부할게요.

근데 예약하고 가기가 어려운게 비행기가 언제 도착하고, 수속이 언제 끝날지 알기 어려우니까 시간과 노선 정도만 확인해보세요.

 

https://reservation.meitetsu.co.jp/Ko/Top

HOME

<%: description %>

reservation.meitetsu.co.jp

2. 사카에역, 미라이타워, 히사야오도리파크

사카에역에 내리니 미라이타워가 멋지게 보였어요. 이국적인 풍경에 남자친구랑 사진을 찍었어요. 여행을 왔으니 인증 사진을 남겨줘야겠죠~

미라이 타워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에요. 전망대 배경이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~ 짠!!!!

대표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그리고 #히사야오도리공원 을 구경하며 맛집으로 향했어요.

이 공원은 일본인들이 정말 많았는데 우리나라의 연트럴파크 같은 느낌이었어요. 근데 분수와 양옆의 맛집들이 있는게 참 좋더라구요.

00:02
대표

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.

3. 사카에역 맛집

Tsukishimamonja Kuya Nagoyahisayaodori Park

3 Chome-15-11先 Nishiki, Naka Ward, Nagoya, Aichi 460-0003 일본

00:00
대표

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.

00:01
대표

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.

사카에역 맛집 추천이에요. 일본에 도착했으니 맛있는 일본 음식을 먹어야겠죠?

지난번 도쿄에서 푸욱~ 빠진 몬자야키라는 음식이에요!

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일본에 이거 먹으러 왔다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정말 맛있었어요.

 

이 몬자야끼 집은 구글지도 별점 4.9의 맛집이에요. 웨이팅이 있으니 명단에 이름을 써놓고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어요. 저는 다행히 앞에 2팀이 있어서 일찍 들어갈 수 있었어요.

다진 양배추와 치즈와 모찌와 명란이 더해진 몬자야키!

특히 불을 세게 해서 뒤가 바삭하게 누룽지처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.

00:00
대표

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.

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 순 없겠죠? 상콤한 레몬사와까지 즐기며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.

 

4. 사카에역 숙소, 나고야 숙소 추천이에요~

나고야에 여행을 온 사람은 대부분 사카에역에 머물러요. 여행자는 시내에 머물러야 이동이 편하고 구경하기도 편하기 때문이에요.

두 곳의 숙소를 추천해요.

Nishitetsu Hotel Croom Nagoya

3 Chome-4-3 Nishiki, Naka Ward, Nagoya, Aichi 460-0003 일본

호텔 비스타 나고야 니시키

3 Chome-3-15 Nishiki, Naka Ward, Nagoya, Aichi 460-0003 일본

Nishitetsu 호텔과 비스타 호텔이에요.

일본 호텔은 객실이 협소하다는 단점이 있어요. (캐리어 펴놓기도 어려운 숙소도 많음)

그러나 시설이 깔끔하고 스텝들이 모두 친절해요.또 나고야의 유명 식재료를 맛볼 수 있는 조식이 정말 맛있고 정갈해요.

특히, 팥을 싫어하는 제가 팥토스트에 빠지게 만들 정도로 맛있는 조식을 준비해주세요.

Nishitetsu 호텔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욕장까지 있어요.

나고야의 보증된 숙소들 추천해요.

 

저녁 비행기로 날아와 맛있는 저녁을 먹고 숙소에서 푹 쉰 첫째날 끝~